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애영애기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54

    >


    >


    오랜만에 장애기 영어어린이교사 자격증 취득 비결을 싣게 됐다.​ 확인하면 마지막으로 6월 하나 51에 올렸어요.그동안에도장애기영어아동보육교사자격증취득비결에대해서많은문의가있었고현재도진행중인학생들이많습니다.​금 1은 오랜만에 장애기 영어 린이 보육 교사 취득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어린 자녀들과 함께 교육을 받고 특별한 복지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특수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첫째 자녀 전원 다음으로 보육교사입니다.장유아 진단의 폭이 넓어지면서 장유아 수는 거의 매일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서 전문교사의 수요는 날로 커지고 있는데 제공은 부족한 귀취라서 정부에서도 보약을 지원하고 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


    전회도 중복 과목을 확인하고, 필요한 과목만 이으면 좋다고 말씀 드렸지만 ​ 이 말은 쥬크승쟈은 아이 용유아아 보육 교사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한 분에게 항에소 취득이 가능합니다.학습을 진행하여 보육교사 취득시의 이수 과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다만 20일 2년 8월 이전에 보육 교과 과목을 이수한 분들의 경우 중복 과목이 소견보다 너무 sound에도 불구하고 잘 모르는 편이 많아 제대로 된 선 도우이울 받지 못하고 중복 과목의 확인도 못한 제일 단 8과목을 이수하려는 것도 있었습니다.적게는 일해.2과목에서 많게는 8과목 전체 인정된 만큼 갖고 있습니다.​이 현재 보육 교사 2급을 소지한 분이 제 프로 스터디와 중복 과목 확인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실제의 후기를 통해서 그 과정과 노하우울 조사 겟움니다.


    >


    정말 팀장님을 만나지 않았으면 어떻게든 8과목 다 들을 뻔 했어요.정말 다시 한번 거듭 감사드립니다.저는 학교 다닐 때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가 뒤늦게 장애기 영유아 보육사를 취득해 놓으면 된다는 얘기를 알게 됐어요.​


    취득도 어렵지 않았습니다.그냥 8과목만 이수하면 된다는 거였어요.그 8과목을 이수하는 것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고, 한다면 빨리 취득하려고 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알아봤는데 학점은 은행제로 8과목만 보는 것 같았어요.그 전까지는 저는 꼭 8과목 이수해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었어요.그리고 마지막으로 김태원 팀장님께 연락을 드렸는데 그게 저한테는 천운이었어요.​ 선생님은 우선 내가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언제 취득했는지를 물소 곤 성적 증명서를 주겠다고 하셨어요.처음엔 신기했어요.왜 성적증명서가 필요해? 8과목만 물려받으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먼저 받아서 드렸는데,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그리고 잠시 뒤에 있어 스토리보다 이유 사그와목이 있기 때문에 8과목 다 들을 필요 없는 6과목만 더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답니다.


    >


    제가 못 믿어서 정말이에요?라고 자꾸 물어봐요.다른 곳에 연락했을 때는 그런 말이 전혀 없었거든요. 그냥 확실히 8과목 다 이 누구하고만 말했어요.그리고 내가 이수한 과목 중 2과목은 대동 소이하과목에 인정되어 수강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어요.단 2과목 뿐인데 정말 감사합니다.과목당 교육비가 드는 데 2과목이 본인은 줄어들어 그만큼 부후도 준수했잖아요.그리고 확실히 김대원 팀장님이랑 같이 하셔야겠다라는 생각이 드셨네요! 이분은 그냥 성의없는 분이 아니라요. 본인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돈 대원(대원 팀장의 관리하에 내가 들어야 한다 6과목을 신청하고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은 아내의 소리였지만, 그냥 인터넷 강의를 듣는 거나 마찬가지였습니다.차이점은 제 말대로 모든 수업을 들을 수는 없다는 것? 수업이 각 주차장에서 열리고 있는데 수업이 열릴 때마다 들을 수 있었습니다.6과목 밖에 안 되니 수업도 크게 브도우이 없었거든요.바로 들었어요.그래서 김대원 팀장님께서 정성껏 관리해주셨기 때문에 남자답지 않게 굉장히 세심하고 친절하시더라고요.


    >


    사실 여자분들과 하는게 더 신경써주지 않을까 라는 감정속의 편향된 견해가 있었지만 아니었어요.팀장이 자네 마음을 가늘게 뜨고 주신 때문에 여성 쪽보다 낫겠어요~!그 시험 1정이 취하면 시험 기간인데도 이이에키보다 이야기를 하고 줍니다.​별로 문자가 오기도 했지만 안내 메일 오기 전에 돈 대원(대원 팀장이 가장 제1우선 연락을 주셨고입니다.시험이 끝나고 성적이 고시가 되는데 혹시 제가 성적이 안 좋은 줄 알았는지, 시험에 합격했는지, 몇 점인지도 확인해 주었습니다.


    >


    학위과정도아니고, 단지 과목만이 누구였는데도 너희들 크게 신경써주어서 감동했습니다. 온라인으로 모든 것이 진행되다 보니 별 의견도 없던 부분이 생성되기도 했습니다.컴퓨터가 도중에 동네였어요.이때김대원팀장님께서수업이수기간이야기를써주시면서여기까지꼭고치고수업수강하시라고말씀을드렸습니다.내가 너희 게으름 때문에 미룬 주차수업을 듣지 못한 적도 있었어요.이때 김대원 팀장이 얼마나 본인의 잔소리를 했나요?출석이 모자라면 과락한다고...과목에 떨어지면 과목을 인정받지 못한다고...그러면 손해가 어느정도 본인인 것처럼 걱정해주셔서, 저는 그 후로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사람이 한번 미루기 시작하고 나서 도중에 깜빡하면, 걷잡을 수 없는 귀취까지 되었습니다.


    >


    다들 저처럼 절대 하지 마세요! 저랑 같이 대충 하지 않으면 진짜 수업이 어려워요.어려운 일이 없도록 김대원 팀장님께서 잘 챙겨주시기도 합니다! 보고서 제출과 토론도 하셨는데 글 쓰는 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팁도 알려주셨습니다! 정말 팀장님이 없었으면 어떻게 되는 줄 알았어.앞이 캄캄했어요.장애 영어에 의한 아동 보육사의 취득을 위한 과목의 수는, 실은 기간도 별로 걸리지 않습니다.​ 딱 4개월 걸립니다.4개월 만에 장애 영어 린이 보육 교사 받는 것 아닙니까.


    >


    하지만 과목만 듣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행정부평생교육진흥원에기간맞춰학습자등록도해야하고학점인정신청도해야하는데거짓말없이힘들었어요.학습자등록은제가다니던학교가조회가안되고서류제출도해야했습니다. 물론그것도처음에는아무것도모르고그렇게팀장님께물어보았습니다.요즘 듣고 있는데 팀장의 키보드는 서툴어요?2,3회 답장했지만 결국 오래 된 것 같으면 거의 매일 전화했더군요 그리고 팀장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아무튼 이런 팀 리더의 지도 아래 장해 영애 보육사를 무사히 취득했습니다.팀장님을만과하지않았다면어떻게되었을까요?정예기 감사합니다. 팀장님! 거의 매일 팀장님 앞길에 꽃길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그럼 팀장님~ happy day!!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