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영화추천]后来的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17

    안녕하세요! 붕어입니다.내일 차이나 영화 추천하려고요.


    2018년에 개봉된 영화에서 China에서 청춘 영화 중 흥행 1위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


    여주의 주동우는 청춘영화 여주에 많이 왔는데, 닳아서 밝게 웃는 모습이 보는 사람도 행복해요. 남주 정백영은 코믹하면 코믹, 멜로는 멜로를 볼 때마다 집중시키는 매력 있는 배우입니다.


    저는 중국 최초의 유학생활을 오르소움의 도시 하얼빈에서 보냈습니다. 그때 중국 대학생들이 정말 순수하고 착했어요.같이유학한친구들과이야기할때도그때중인의순수함,정을잊지못한다고했죠.영화를 보면서 그때의 추억, 중국만의 감성이 생각납니다. ᄏ


    중국의 농촌이 나의 지방에서 볼 수 있는 중국의 전통적인 설날 문화, 그리고 정이 넘치는 사람들의 모습, 대도시에서 느끼는 냉엄한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모습, 저는 지방이었던 하얼빈에서도 지냈고 대도시인 북경에서도 지냈기에 영화를 보면서 공감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과거와 현재를 컬러와 흑백으로 자신있게 보여줍니다.


    >


    >


    두 사람은 어릴 때부터 동네 직접 신문에서 고등 학교 졸업 후, 남주는 대학을 베이징에서 여주는 베이징에서 1을 찾아 점포입니다 ​ ​ 1년에 한번 설날이 되면 고향에 돌아가서 가족, 친척들과 다 함께 설날을 보내모습


    >


    차이나 농촌 설날의 모습


    >


    저런 모습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아 유감이에요.중국 감성이 계속 남았으면 하는 지망.


    >


    >


    새적 한해 우리 요조 한 개호 공작 나도 새해적 한 개원 희망, 취시 요 가개 베이징 시간 일정회 성공, 의锦 还乡 ​ 새해는 나는 좋은 직장을 찾는 거야 본인의 새해의 1의 바람은 베이징인에게 시집 가는 것아 나는 꼭 성공할 거야, 성공하고 고향에 돌아온다 !


    >


    >


    여주는 베이징에서 여러 번 사랑과 이별을 겪어요.이별에 시달리는 그녀를 거의 매일 챙기는 건 남주였어요.남주는 여주를 좋아하지만 경제적으로 여주를 만족시키지 못해 고백할 수가 없어요.그러다가 연인이 되어버려요. ㅋ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서로 의지하고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


    인상깊었던 대사들


    >


    一郎一金子, 金子都别见. 우리 요즘 이렇게 행복한데 만약에 헤어지면 본인 안에서 꼭 다시 만날 거야.내용자


    >


    우리가 헤어지고 나서 내가 잘 지냈으면 좋겠어?'차불다' 잘 못 지낸다면 감정이 아플 것 같고, 잘 지내도 감정이 아플 것 같아.


    >


    I Miss you 아가야상你우리是료(I'miss ed' you) 네가 그립고 나쁘지 않아도 네가 보고 싶었어.내가 하고 싶은 내용은 난 널 잃었어.


    오랜 시간이 흐른 뒤 그들은 서로를 외롭게 바라볼 수밖에 없었어요.우리는 혹시나 하는 가족들을 하며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상상이나 돌아가자고 얘기합니다.


    넷플릭스에도 있다고 하니 중국영화를 보시면 '먼 미래의 우리'를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