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모던패밀리 대본공유(시즌일~3),영어공부비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4:35

    안녕하세요 브란데루시입니다. 외국어를 공부하는 가장 쉬운 비결은 뭘까요? 유학생활을오래한다고해서,해외에어릴때부터거주한다고해서외국어를자연스럽게배우는것은아닙니다. 회사에 면접 보러 온 친구들을 보면 해외 유학 8년째인데 영어로 자신의 장점도 잘 되는 걸 봤어요.


    >


    지인중에아버지가주재원이었기때문에어릴때부터베트남에살았는데언어를하는본인도못합니다. 해외에 산다고 해서, 환경이 좋다고 해서 외국어를 잘하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이야기죠. 저도영어공부를오래해서지금은외국계회사에다니고영어로사업도했는데영어공부방법을한마디로정의하자면제대로재미있게!입니다.


    >


    며칠 전 저희 집에 중국 손님이 방문한 이야기를 올렸는데, 이때 모든 대화가 '대한민국어'로 진행됐습니다. 사업 예기까지 능란하게 대한민국어를 구사하는 그녀를 보고 저는 물었습니다.


    그녀는 감정하지 않고 바로 대답했어요. 와인은 한국 드라마를 매우 좋아해! 외국어는꾸준한답변이기때문에오랜시간내내공부하기위해서는와인에맞는재미있는방법을찾는것이중요합니다. 나는 단어가 부족하지만, 문법이 약하지만, 완전 기초영어인데? 저도아내목소리에는영어한마디못한초보였기때문에단어장두꺼운문법책을펴놓고시작해야하는데영어가쓸데없게되었습니다. 불안해 하지 말고 내가 어떤 것을 가지고 공부할 때 재미있는지에 초점을 맞춰보세요. ​ 당 1은 재미 있는 영어를 배우는 방법 중 허그 와잉잉'미드'모던 패밀리 소개하고 주고 대본 공유하고 줄께!!​


    >


    미드모던 패밀리 한번쯤 들어봤어요? 미드 모던 패밀리는 현대의 미국 가족의 다양한 1상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습니다. 모던 패밀리는 프렌즈와 함께 영어 공부의 정석이라고 불리지만 1상의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특히미국중산층의영어를배울수있는데저번프렌즈포스팅에서소개한것처럼미드에서내가원하는포현을배우기위해서제가배우고싶은주제를다루는미드를선택해주시는것이중요합니다. 일상 영어가 필요한데 범죄나 의학 드라마를 보면 일상 포현을 배우는데 한계가 있죠?


    >


    미드모던 패밀리는 개성 넘치는 현대 사회의 가족이 자신과 각 캐릭터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어떤 캐릭터를 나쁘지 않으면 그 뒤로는 공부가 아니라 팬으로 보기 때문에 그 배우의 예기하는 습관, 톤, 자주 쓰는 표현까지 저도 모르게 따라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렇게계속접하다보면특정주제에대해서는굉장히유창하게예상할수있어요.


    >


    저는 현재 외국계 회사에 다니고 있고, 제 동료들은 원어민이 자기 원어민에 준하는 해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해외연수 경험도 없지만 제가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은 계속 저에게 재미있는 비결로 영어를 접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


    >


    특히 미드는 소장 영상과 대본이 자신도 모르게 많이 쌓여 있을 정도로 좋았어요. 어느 정도 미드가 들리기 시작할 때는 외국인을 실제로 만나보고 싶었어요. 오프라인이 모입니다.대부분이 한국인이고, 채팅은 다른 방? 을 가진 사람들이 접근해서 전화로 영어를 시작했습니다. 듣는 양과 내용하는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느는 속도는 제가 느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꼭 전화 영어가 아니라도 영어를 많이 주입한 만큼 확신하듯이 많이 토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실력이 부쩍 늘어납니다. 파 하나를 활용하여 즐겁게 경험하고 소장 자료는 계속 공유합니다.미드모던 패밀리 대본 공유


    랩몬스터 영어선생님, 미드프렌즈 대본 전 시즌 공유(파하나 첨부) 외국인과 영어로 내용할 기회가 필요하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