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이트데이선물 펭수 초콜릿 패키지 귀여워요 펭-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9:23

    요즘 어딜가나 정스토리펜스가 핫한거 같아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펜스초콜릿패키지가 나왔다길래 샀어요되게 귀여운 패키지로 나온 거예요역시 ペン-하! 귀여운 패키지로 나왔습니다.


    >


    GS25슈퍼 마켓에서 나는 구입했어요.초코 펜스 포장으로 만들어진 펜스 초콜릿의 패키지는 총 3개라고 하더라고요.#화이트데이선물 트렌드가 여러종류의 펜스패키지라니 두근거렸습니다.


    >


    입구부터 초코렛을 치우라고 펜스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펜스는 보통 보기만 해도 웃음소음에 슬슬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받는 펜스라서 그런가 봐요.


    >


    입구에 들어서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이 많이 들어갈 준비가 돼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몇 명 #속마음 메들리도 보입니다.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실 분 추천합니다!


    >


    그중에서 저는 #펜스초콜릿패키지를 가지고 왔습니다.화이트 펜스 총 3개에 자신 왔다고 했는데 내가 방문한 GS25에서는 항지에품 만나고 있거든요.그리고 바로 챙겼어요!


    >


    저는 화이트 펜스 6000원 차 리로 구매를 해왔습니다!화이트 데이의 선물에서도 지금 펭ー하!예쁜 초콜릿 패키지입니다.


    >


    펜스의인사를받으면서선물을주는사람도,선물을받는사람도기분이좋아지는패키지포장이기때문입니다.너무 귀엽네요.


    >


    펜스 화이트 데이의 선물 초콜릿 패키지 6000원 제품 중에는 펜스 미니 등신대 4종 중 랜덤 하나종 증정하세요!


    >


    안에는 이렇게 쵸코픽 4발이 들어 있는 펜스 화이트 데이의 선물 제품입니다!쿡쿡 찍어서 먹는 즐거움이 있다 토핑사탕이 들어있는 초코픽이에요!


    짜잔!이렇게 쵸코픽 4종과 펜스 미니 등신대 4종 중 랜덤 일종의 증정 하지만 과연 얼마가 들었는지 문을 열면서도 너무 너무 떨렸어요 !


    >


    1단 쵸코픽은 나쁘지 않아 할 수밖에 없잖아요!#자이언트 펜스의 패키지도 좋은데 안에 얼마가 들어 있는지 신경이 쓰이고 있었습니다.


    >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펜스 화이트데이 초콜렛 패키지 택무 귀엽죠?


    뭔가 4종 모두 모으고 싶어!!여러분, 미니 등신대가 들어갔죠?나는 동동도구!!!!캐릭터 굉장히 귀여운것이 들어있었습니다!!


    >


    저는 바로 이거예요!!! 그렇게 귀엽지 않아요?제 책상에 딱 무서워요!


    >


    펜스는 볼 때마다 감정이 상하지 않는 영향력을 지닌 캐릭터라서 항상 책상에 올려놓으려고 합니다.


    >


    펜스화이트데이 선물덕분에 감정이 상하지않는 날이예요!ぺ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